뉴스
트로이아르케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로이아르케, 미셀라공법으로 만든 ‘인생리무버’ 출시
작성자 (ip:)
  • POINT 0점  
  • DATE 2018-06-21
  • VOTE  추천하기
  • READ 78


트로이아르케, 미셀라공법으로 만든 ‘인생리무버’ 출시

여성들이 뷰티 아이템에서 놓칠 수 없는 요소는 무엇일까? 바로 지속력과 밀착력이다. 특히 립 앤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은 강한 밀착력과 발색이 중요한 부분인데, 이를 내세운 상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뷰티 업계 흐름에 맞춰,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 또한 함께 출시되고 있다. 이에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에서는 고객의 피부건강을 위해 립 앤 아이 전용 리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눈가와 입가는 점막이 얇아 자극에 예민한 부위이다. 클렌징 시에 너무 강하게 문지르면 탄력저하와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도 있는 민감한 부위이다. 얼굴의 모든 부위 중 가장 꼼꼼히 신경 써서 클렌징을 해주어야 하는 부위인데, 트로이아르케의 립 앤 아이 전용 리무버는 잘 지워지면서도, 자극이 덜한 클렌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유럽의 미셀라공법을 Oil in Water 라는 개념으로 적용하여 개발하였다.

Oil in Water의 개념으로 만든 트로이아르케의 미셀라클렌저는 워터8 : 오일2 로 구성된 독특한 비율의 리무버이다. 일반 오일 성분의 리무버 제품은 높은 오일 비율로 인해 사용시 불편감이나 잔여물 문제를 유발하기도 한다는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참고하였다. 오일의 강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워터의 산뜻함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비율을 개발하는 것에 총력을 다했다.


강한 세정력과 함께 저자극, 산뜻한 마무리를 가능하게 하는 데에는 최적의 배합으로 사용된 미셀라 워터가 일등공신이다. 이 미셀라 워터는 유럽에서 시작된 공법으로, 수질이 안 좋아 물로 세안을 하는 것이 어려운 유럽인들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세안을 하기 위해 물보다 순한 물로 만들어낸 세안 전용 워터이다.

유럽인들의 미셀라 워터 사용과 같이 트로이아르케 립 앤 아이 미셀라 클렌저 또한, 상품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지우고 난 뒤에 2차 세안 없이 바로 수면이 가능하게 개발되었다. 이와 더불어 트로이아르케는 전성분을 EWG 우수 등급으로 구성하였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이 상품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바로 트로이아르케 이미경 대표의 20대 딸이 매일같이 강한 포인트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클렌저가 제대로 지워지지 않아 색소침착 등의 피부 문제가 생긴 것을 보고 개발에 마음을 먹었다는 후문이다. 사랑하는 딸에게 피부에 안전한 클렌징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싶어 개발에 임하다 보니 엄마가 딸을 위해 준비한 클렌저가 탄생한 것이다.

트로이아르케 관계자는 “눈가나 입가의 경우 점막이 얇아 자극에 민감하고, 일반 클렌징으로 세정 시 잔여물이 남아 있을 경우 쉬운 노화와 착색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 클렌징으로 깨끗이 지우기 위해서는 강한 러빙과 자극이 동반되어 눈가나 입가에 상처를 내거나 탄력을 떨어뜨리고, 건조하게 만들어 주름과 노화의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따라서, 눈가나 입가에는 가장 자극 없이 깨끗이 지울 수 있는 립 앤 아이 전용 클렌저를 선택해서 지우길 바라며, 눈가와 입가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성분과 자극에 안전한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해왔다.

한편, 트로이아르케 립 앤 아이 미셀라클렌저는 7월 1일 공식 런칭 예정이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로이아르케 공식 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

[원문 바로가기]
첨부파일 제목-없음-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