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로이아르케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엠케이유니버셜,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위드 에드워드 기부금 전달식 진행
작성자 (ip:)
  • POINT 0점  
  • DATE 2018-11-06
  • VOTE  추천하기
  • READ 10


엠케이유니버셜,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위드 에드워드 기부금 전달식 진행

에스테틱 처방스킨케어 화장품 기업 (주)엠케이유니버셜이 지난 2일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위드 에드워드' 기부금 전달식을 영등포 구청과 강서구 구청에서 각각 진행했다고 밝혔다.
엠케이유니버셜의 글로벌 도네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영등포 구청 330만원, 강서구청 200만원, 총 530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됐다.

엠케이유니버셜은 '함께 나누고 행복해지는 세상 만들기(Better Life & Better Skin)'라는 철학아래 창립 이후부터 지난 8년 동안 다문화 가정 돕기, 미혼모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화장품 나누기, 몽골학교 설립 등 봉사 및 기부활동을 전개하며 어려운 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올해에는 이러한 '나눔-봉사-기부'정신을 담을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캠페인'을 세계적으로 확장시켜 나가기 위해 사회 각 계층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셔(Troiareuke Donation Cushion)'을 기획했다.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은 엠케이유니버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에스테틱 스킨케어 상품이다.
사회 각 계층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기획하여 디자인을 개발하고 마케팅과 홍보 및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피부질환으로 고통 받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첫 번째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의 인플루언서로는 글로벌 뷰티 유투버 에드워드 아빌라(구독자 100만명)가 선정돼었으며,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위드 에드워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됐다.
한편, 두 번째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의 인플루언서로는 33년 경력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자 작가인 윤영미 아나운서가 선정됐다. '트로이아르케 도네이션 쿠션 위드 윤영미'는 올해 12월 초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런칭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제목-없음-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